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발주사의 담당 부서 팀원이 만족해야 함은 물론이고 개발 소프트웨어를 실제로 사용하는 현업 부서 사람들로부터 '잘 만들었다'는 얘기가 나와야 성공한 것이다.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희처럼 외주 맡길 일이 잦고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가이드가 필요한 기업이라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담당자 입장에서는 안 쓸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웃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따라서 직간접 경험으로 해당 회사의 평판에 따라 돈 달라고 졸라야 할 경우도 있다.

회사내에 번역사도 같이 있기 때문에 일을 맞기실때 추가 계약으로 번역작업도 같이 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번역,메뉴얼 번역)

박리다매를 추구하는 개발 회사에 물어본 견적과 프리미엄 포지션을 추구하는 회사에 물어본 견적은 here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반면에 '일만 열심히 하고 돈 달라는 소리가 없다'는 인식을 심으면 묘하게 인간관계가 좋아진다.

수주는 했는데 원청인지 하청인지 애매하고, 계약이나 돈받는 절차도 복잡해지고 프로젝트 수행과정에서 두 시어머니를 모시는 며느리 마냥 시집살이의 고달픔이 배가된다.

눈치껏 퇴근하려 해도 파견해서 일하는 경우 여기저기 감시의 눈초리가 많다.

로커스 솔루션과 함께한 개발사 프로필, 더 자세히 보고 싶다면? 바로 가기 >

위시켓은 앱개발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인지 압니다. 새로운 도약인 동시에 큰 리스크를 부담해야 하는 일이죠. 그래서 이번 시간 앱개발 외주 시, 진행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유의해야 할 점과 꼭 알아두면 좋을 팁들은 무엇이 있는지 아주 자세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본 계약에 의한 산출물의 개발권은 갑과 을에게 있으며, 을이 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갑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원티드 긱스는 채용보상금 기반 개발자 매칭 플랫폼인 원티드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외주 개발 매칭 플랫폼입니다.

Report this page